본문 바로가기

카페 : 찾아가다

신사동,가로수길 /터키식 커피 샌드커피 NONTANTO

신사동,가로수길 /터키식 커피  샌드커피 NONTANTO


안녕하세요:) 플로리 아리입니다~

이번에 소개할 곳은
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

#샌드커피논탄토 입니다.


이곳은 터키식 커피로 뜨겁게 달궈진 모래 위에서
커피를 끓입니다.

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
호기심에 방문하게 되었어요.

뜨거운 모래 위 주전자는 터키식 커피 주전자
체즈베라고 하더군요

과연 맛은 어떨까요?
너무 궁금했어요~~!!

뜨거우니까 만지지 마세요

 

장인의 손길

모래 위에서 몇 번 휙휙 휘저었더니 금방 끓어오르나 봐요
바로 필터에 걸러줍니다. 
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어 신기했어요.
처음 보는 광경
보기에는 쉬워 보였지만 고도의 기술이 필요하겠죠?

과테말라 아이스와 골든크림라떼 아이스 나왔습니다.

 

사진을 찍어볼까요

크림이 달달한데 고급지게 맛있어요
과테말라는 찐해요
아이스가 쭉쭉 들어갑니다
카페인이 몸안에 흐르는 기분
너무 좋아요ㅎㅎ

내부에는 테이블 몇 개와 로스팅 기계가 있어요
로스팅도 이곳에서 직접 하시나 봐요,

사람이 없어서 얼른 찍었어요!
여유롭게 커피 마시면서 이야기했어요
근데 벽에 붙어있는 의자는 너무 높아서 
엉덩이가 다소 아플 수 있어요
오래 앉아있기에 불편쓰ㅠ
여기 컨셉인것같아요
 테이블은 철제로 되어있어 차가운 느낌이지만
우드톤과 갈색 벽돌 인테리어로 따뜻하게 보완한 것 같아요

   잠깐 머물다 가기에 좋은
       터키식 커피 샌드커피 논탄토입니다.   

햇살 좋은 날 햇살 맞으면서
커피한잔하기 딱일듯 하네용:)


영업시간- 매일 9:30~23:00
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17길 35
" 논 탄토 "