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페 : 찾아가다

연남동카페 / 벽돌언덕이 있는 독특한 카페 커피냅로스터스(COFFEE NAP R0ASTERS)

 

연남동카페 / 벽돌언덕이 있는 독특한 카페 커피냅로스터스

 

안녕하세요:)
플로리 아리입니다~

이번에 소개할 곳은 연남동에 위치한
진짜 느낌 완전 독특한 카페
커피냅로스터스 입니다~!

이곳은 카페안에 벽돌언덕이 있어요~!!
벽돌 언덕이 왠말이냐구요??
저도 완전 신기했어요~~~!!!!
이런카페 분위기는 처음보는
독보적인 느낌이였거든요

어떤느낌인지 한번 구경해 볼까요~~??

커피 냅 로스터스 간판이에요!

깔끔한 화이트 바탕에
COFFEE NAP R0ASTERS
글자가 돋보이네요~!!

커피를 주문했어요~~

카페리떼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쿠키를 시켰어요
역시이 라떼와 쿠키
어울리지 않을 수 없는 조합입니다~

벽돌이 카페 반을 차지하고 있어요

아 여기 분위기는 진짜 신기해요
벽돌이 카페 반 이상을 차지하고있어요
이런 카페 보신적 있나요??


화장실 가려면 벽돌너머 저공간으로 들어가야해요
완전 신기방기~~ㅋㅋㅋㅋㅋ

이렇게 생겼어요ㅋㅋㅋ
완전 신기하죠
전 개인적으로 이런 인테리어카페는
처음봐서 너무 신기했어요
솔직히 이런공간은
테이블 몇개라도 더 놓을수 있는 공간인데
카페 반 이상을 벽돌언덕으로
채웠다는게 정말 신박했어요

커다란 거울도 있어요 이곳은 포토존~~

여기 거울에서 꼭 사진한컷 건져야되는거
알죠알죠?

거울샷 건지고 싶은데 아무리찍어도 안나오네요ㅠ

언덕중간에 나무도 있어요!!
저기 언덕에 앉아서 커피 마시면서
사진을 찍으시더라구요~~!!
전 약간 조금 부끄러워서 사진을 못찍었는데요
저도 사실은 저기 앉아서
완전 힙하게 사진 찍어보고싶었어요..ㅎ
여러분이 저 대신 사진한장 건져주세여~~!!

종이컵도 너무 귀여워요
커피 냅 로스터스 외관입니다.

저기 빨간 벅돌 보이시죠??
저기가 바로 포토존이에요
저기 앉아서 사진들 많이 찍으시더라구요
요즘은 저런 포토존이 필수더라구요

전 제 사진찍는게 어색하고
뻔뻔하지 않아서
사진을 못건져요ㅠ
순간의 뻔뻔함이 평생의 인생사진을 건진다!!
여러분은 꼭 인생사진 건지시길바랍니당
ㅎㅎ
여러분!!!!! 진짜 독특한 벽돌언덕 위에서
커피한잔 하고싶다?
무조건 가보세요
나까지 힙해지는 기분이니까요

귀여운 입간판ㅎㅎ

 

서울 마포구 성미산로길 70

영업시간- 매일 9:00~22:00 연중무휴